이효리 결혼사진이 화제다.
이효리가 자신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최초로 공개하며 무사히 예식을 치룬 심경을 밝혔다.
이효리는 3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 효리투게더에 '여러분 안녕'이라는 제목의 글로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효리와 남편 기타리스트 이상순은 지난 1일 제주도 애월읍에 위치한 별장에서 이상순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효리는 해당 글에서 "제가 결혼식을 잘했나 다들 궁금해 하실 것 같아 인사 남긴다. 부득이하게 비공개로 하다 보니 서운해하시는 분들도 많고 기자분들도 밖에 많이 오셨다 들었는데 죄송하게 됐다"고 운을 뗏다.
이어 "제 인생에서 참 중요한 날이었으니만큼 가족과 친지들께 평범한 딸이자 며느리이고 싶었던 마음을 이해해주시길 바란다"며 결혼식을 극비리에 치룬 것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또 "비가 올까 걱정했는데 날씨도 좋았다. 결혼식을 모두 직접 준비하느라 우리 부부와 친구들이 몇 일 고생은 했지만 그만큼 의미 있고 즐거운 날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효리와 이상순은 지난 1일 가족과 지인 90여 명만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 하우스 웨딩을 치러 세간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당분간 제주도의 자택에서 휴식을 취할 계획이라고 알려졌다. 이후 이번 달 중순에는 유럽으로 약 한 달간의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이효리 결혼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효리 너무 예쁘다" "우와~ 나도 이렇게 결혼식 치뤘으면 좋겠네" "이효리 결혼사진 모습 보니 너무 행복해 보이는듯" "그래 이게 결혼식이지, 정말 보기 좋다" '이효리 결혼 사진 공개 모습 보니 완전 부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