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으르렁 뮤비 2탄 으르렁 '교복' 벗었다!… '원테이크 기법' 대박!

입력 2013-09-03 15:04:06

'엑소 으르렁 뮤비' 2탄이 공개돼 화제다.

대세 아이돌 엑소(EXO)의 히트곡 '으르렁' 두 번째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인기를 끌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소속 그룹인 엑소의 '으르렁' 뮤직비디오 2탄을 공개했다.

앞서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 '슈퍼주니어의 키스더라디오(이하 슈키라)'에 엑소(카이, 루한, 타오, 첸, 세훈, 레이, 시우민, 백현, 디오, 수호, 크리스, 찬열)가 출연해 '으르렁'의 뮤직비디오에 대해 컷 편집 없이 한 번의 촬영으로 완성하는 '원테이크 기법'을 사용했다고 소개했다.

이날 찬열은 "'원테이크' 버전 뮤직비디오 촬영에는 4~5시간 정도가 걸렸다"면서 "또 다른 뮤직비디오의 촬영도 함께 마쳤다. 이 버전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요즘 엑소는 지상파 가요 프로그램에서 1위를 석권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인기를 반영해 '으르렁'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도 공개한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으르렁' 뮤직비디오 2탄에서 엑소 멤버들은 교복을 벗고 남자로 변신했다.

교복을 벗고 박력 있는 상남자로 변신한 엑소는 파워풀한 군무를 선보이며 소녀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놨다.

엑소 으르렁 뮤비 2탄을 접한 접한 누리꾼들은 "엑소 으르렁 뮤비 정말 멋진 모습을 보여준다" "엑소 으르렁 뮤비 대박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