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린이 새 앨범 발표를 하루 앞두고 앨범 전곡 미리 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여성미 넘치는 티저 이미지들과 아찔한 매력이 돋보이는 신곡 '하이힐' 티저 영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린이 오는 29일(목) 정규 8집의 두 번째 싱글 발표를 앞두고, 뮤직앤뉴 공식 채널(유투브,트위터,페이스북)을 통해 새 앨범에 수록 될 4곡, 전곡을 편집한 미리 듣기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보 느낌이 물씬 풍기는 린의 내추럴하면서 여성미 넘치는 앨범 자켓이미지를 배경으로 이번 새 앨범의 수록 곡들이 간략한 곡 소개와 함께 1분 정도 흘러나온다.
따뜻하고 달콤한 느낌의 타이틀 곡 '이 노래 좋아요'를 비롯해 린의 매력적인 섹시함이 돋보이는 '하이힐', 그리고 존박이 작사에 참여한 'Song For Love_영어버전'까지, 다채로운 색깔의 린을 접할 수 있는 새 앨범 맛보기 영상은 내일(29일) 정식 발표될 정규 8집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것.
이에, 린의 새 앨범 미리 듣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미리 듣기만으로 이렇게 좋으면 어떡하죠?" "미모에 한층 물 오른 린언니! 완전 여신 포스 작렬!" "미리 듣기는 감질나요! 얼른 새 앨범 전곡을 들려달라구요!!" 등의 뜨거운 반응으로 환호했다.
한편, 새 앨범에 수록될 전곡의 깜짝 미리 듣기를 공개한 린은 내일(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8집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를 발표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