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웃찾사 고정 출연'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방송인 박은지가 SBS '웃찾사'(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고정 출연한다고 밝혔다.
SBS 예능국은 20일 "박은지가 '웃찾사'의 고정 멤버가 됐다. 오는 28일 첫 녹화를 한다.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는 방송을 통해 봐 달라"고 전했다.
박은지는 내달 1일 방송되는 새 코너에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 박은지와 함께 같은 소속사인 신인 걸그룹 투아이즈(2EYES) 멤버 정다은도 고정출연을 확정지었다.
그러나 이와 관련, '웃찾사' 관계자는 "박은지가 SBS 특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하는 것은 아니다"라며 ""박은지가 예능 프로그램 경험도 많아 개그에 대한 감각이 있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박은지의 '웃찾사' 고정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은지 웃찾사 고정 출연…새로운 섹시 코미디 선보일까", "박은지 웃찾사 고정 출연…맹승지·김나희와 맞대결?", "박은지 웃찾사 고정 출연… 신선한 재미일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은지는지난해 2월 프리랜서를 선언한 후 MBC '일밤-나는 가수다', tvN 'SNL 코리아', KBSW '손태영의 W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해 왔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