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비닐봉지 다이어트 공개 "나도 인형몸매?" 궁금증 증폭!

입력 2013-08-16 16:33:23

'설리 비닐봉지 다이어트 공개'가 화제다.

그룹 에프엑스(f(x))의 설리가 '비닐봉지 다이어트'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설리는 SBS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 녹화에 참여해 '비닐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 가꾸기 프로젝트 '다이어트 쇼'로 진행된 이날 녹화에서 설리는 비닐봉지에 바람을 넣고 그 봉지를 발로 차며 운동하는 방법을 공개했다.

설리는 비닐봉지 다이어트에 대해 동작이 어렵지 않고 많은 힘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운동신경이 없는 여성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날 녹화에는 무려 62kg를 감량해 화제가 된 박정도(27)와 허리 사이즈를 40인치에서 26인치로 줄인 미스코리아 출신 유혜리(27) 등이 출연해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박정도는 검은 콩을 이용한 '블랙 다이어트', 유혜리는 빨대와 반창고를 이용한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했다.

설리의 비닐봉지 다이어트 비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설리 예뻐진 이유가 있었구나", "설리 비닐봉지 다이어트 괜찮은 것 같다", "다이어트 한 번 따라해 봐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설리의 비닐봉지 다이어트가 소개되는 '스타킹'은 오는 17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