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세료 정은채 열애설 소식이 전해졌다.
정은채 측이 일본 배우 카세료와의 열애설을 강력하게 부인했다.
2일 배우 정은채의 소속사 한 관계자는 스타엔과의 통화에서 "정은채와 카세료와의 열애설은 말도 안된다. 사실 무근이다"라고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앞서 이날 일본 한 연예매체는 여배우 이치카와 마카코와 동거 중으로 알려진 카세료가 다른 여성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으며 상대 여성이 정은채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카세료와 정은채가 하룻밤 숙박과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고 지난 7월 말 일본 도쿄 니시아자부에 위치한 마트에서 쇼핑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다음날 아침 함께 호텔방을 나온 두 사람이 드라이브 데이트를 즐겼으며 다음날에도 마찬가지로 호텔에서 함께 숙박 후 외출했다고 전했다.
카세료 정은채 열애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카세료 정은채 열애설 부인했으면 아닌 건가" "카세료 정은채 열애설 진실이 궁금해" "카세료 정은채 열애설? 둘이 은근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은채는 최근 카세료와 홍상수 감독 신작에 함께 출연, 촬영을 마쳤으며 배우 현빈의 군제대 후 첫 복귀작인 영화 '역린'에 캐스팅됐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내편은 묻지마 사면, 니편은 묻지마 구속(?)'…정권 바뀐 씁쓸한 현실
[단독] 다큐3일 10년 전 '안동역 약속' 지키려 모였는데… 갑작스러운 폭발물 신고에 긴장
유승준 "사면? 원치 않아…한국서 돈 벌고 싶은 생각도 없다"
김건희 구속·국힘 당사 압수수색…무자비한 특검 앞 무기력 野
김여정 "확성기 철거한 적 없어…대북조치, 허망한 '개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