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원 동안 미모 '4종세트' "정말 40대 맞나요?…첫사랑 소녀 같아"

입력 2013-07-26 16:35:40

도지원 동안 미모 '4종세트'가 화제다.

배우 도지원이 동안 미모를 선보여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26일 도지원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도지원의 여신미모 4종세트'라는 제목으로 촬영 도중 반 묶음 헤어스타일에 하늘하늘한 블라우스를 입은 도지원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마치 '첫사랑 소녀'를 연출하듯 청순하고 수수한 핑크색 티셔츠를 입고 앞머리가 있는 긴 생머리를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반달 눈을 지으며 환하게 웃는 모습과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어보이며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만들고 있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도지원은 평소 작품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은 물론 현장 스태프들 등 모든 주위 사람들을 배려한다. 차분한 성격인 것 같지만 알고 보면 장난기도 가득하고 유행하는 가요들을 모두 꿰고 있을 정도로 젊고 활기차다"고 말했다.

도지원 동안 미모 '4종세트'에 누리꾼들은 "도지원 동안 미모 '4종세트' 정말 대단하다" "도지원 동안 미모 '4종세트' 너무 부러워" "도지원 동안 미모 '4종세트' 정말 40대 맞나요?" "도지원 동안 미모 보니 관리의 중요성을 절실히 깨달아"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도지원은 '일말의 순정'에서 철없는 남편과 아들을 위해 가정을 이끄는 '생계형 작가' 강수지 역으로 열연 중이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