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동영상 베스트 7] SBS '현장 21' 연예병사 안마시술소 출입 보도 파문

입력 2013-07-04 14:23:36

안마시술소 출입 등으로 군기문란 논란을 일으킨 연예병사 관련 소식들이 지난주 인기동영상 상위권에 올랐다.

지난달 25일 방송된 SBS '현장 21'은 군 복무 중인 세븐(본명 최동욱), 상추(본명 이상철) 등 일부 연예인들이 안마시술소에 출입하는 장면을 보도, 파문이 일었다. 이들 연예병사들은 지난달 21일 강원도 춘천에서 열린 공연 이후 부대로 복귀하지 않고 모텔을 숙소로 잡은 채 술자리를 가져 물의를 빚었다.

누리꾼들은 1위 '연예병사, 안마방 출입에 취재진과 몸싸움까지', 4위 '연예병사 심야 화기애애 술자리' 동영상에 대해 "기자가 제보받고 취재할 정도면 한두 번이 아니었을 것" "연예병사 박탈하고 일반 병사로 군대 다시 보내야 한다"는 등 연예인들의 탈선을 질타했다. '현장 21'은 2일 후속편 '그들의 화려한 외출이 가능한 이유'를 내보냈다.

2위 '죽음을 피하는 사람들'은 액션영화에나 나올 법한 자동차 사고 장면들을 모아놓은 블랙박스 영상이다. 러시아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영상에서 운전자들과 행인들은 무단횡단, 난폭 운전, 갓길 주행 등으로 인한 절체절명의 상황에서도 아슬아슬하게 큰 인명사고를 피해간다. 누리꾼들은 "전생에 나라를 구한 사람들일 것" "순발력이 탁월하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3위 '광주 파이터녀'는 대낮 광주의 번화가에서 젊은 여성이 친구인 듯한 남자를 마구 폭행하는 장면을 담았다. 흰 셔츠와 검은 반바지 차림의 이 여성은 남성의 머리채를 잡고 욕설을 퍼부으면서 육탄전을 벌였다. 하지만 주변을 지나던 행인 수십 명은 싸움을 말리기는커녕 휴대전화 동영상 촬영에만 열중,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5위 역시 여성과 남성의 싸움 장면을 촬영한 외국 동영상이었다. 다만 누리꾼들은 먼저 싸움을 건 여성이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에게 체포되자 '공권력에 대항하지 않는 모습이 보기 좋다'는 반응을 보였다.

6위 '홍명보號 박주영 발탁?'은 KBS 야구'축구 전문 프로그램 '이광용의 옐로카드 2' 방송이었으며, 7위 '역주행 운전자 만났을 때'는 러시아 블랙박스 영상이었다. 누리꾼들은 왕복 2차로 도로에서 차량 정체를 피해 상대편 차로로 넘어온 차량을 운전자가 꾸짖으며 뒤로 계속 몰아붙이자 "역주행한 차가 잘못했지만 동영상을 촬영한 운전자도 너무 한다"며 씁쓸해했다.

##Daum tv팟 주간 인기 동영상 (6월 24~30일)

순위 동영상 이름

1 연예병사, 안마방 출입에 취재진과 몸싸움까지

2 죽음을 피하는 사람들

3 광주 파이터녀

4 연예병사 심야 화기애애 술자리 '현장 21' 밀착 취재

5 먼저 싸움 시작하던 여자…

6 홍명보號 박주영 발탁?

7 역주행 운전자 만났을 때

자료'Daum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