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가수 데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김남길의 데뷔 싱글 '로망'(Roman)의 재킷이 일본 공식사이트(www.namgil.jp)를 통해 공개, 싱글 재킷 사진은 김남길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내고 있다.
다음 달 10일 출시되는 싱글의 '로망'은 김남길이 제일 좋아하는 다마키 고지(玉置浩二)의 히트곡으로, 피아노 반주에 맞춘 애틋한 목소리로 새롭게 리메이크했다.
김남길의 싱글에는 드라마 '선덕여왕'의 OST '사랑하면 안 되니'를 비롯해 '지금 당신은 사랑하고 있습니까' 등이 수록된다.
김남길은 일본 가수데뷔에 이어 다음 달 24일 타이틀 '웨이 백 투 더 로드'(Way Back to the RoaD)의 사진집과 DVD를 낸다. 또 26일에는 나고야, 27일 오사카, 28일 도쿄에서 열리는 '김남길 프레젠츠 '올림푸스 앙상블(OLYMPUS ENSEMBLE)' 클래식 콘서트'에 참석한다.
이 공연에 맞춰 지난해 김남길이 제작자로 참가한 '올림푸스 앙상블'의 연주활동과 일상 등을 담은 다큐멘터리 음악영화 '앙상블'(감독 이종필)이 도쿄(7월 13일)와 오사카(7월 13-14일)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한편 김남길 가수 데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남길 가수 데뷔 소식 진짜 신기하다" "김남길 원래 노래를 잘하나?" "노래 실력 궁금하네" "김남길 가수 데뷔 하다니~ 인기 더 많아지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尹 지지율 46% 나와…2030 지지율도 40%대 ↑"
박수현 "카톡 검열이 국민 겁박? 음주단속은 일상생활 검열인가"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이재명 "가짜뉴스 유포하다 문제 제기하니 반격…민주주의의 적"
판사 출신 주호영 국회부의장 "원칙은 무조건 불구속 수사…강제 수사 당장 접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