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기자회견 김민지 아나와 열애설, 결혼발표? 공식입장 밝히나?

입력 2013-06-19 17:11:17

'박지성 기자회견'이 화제다.

축구선수 박지성(32·퀸즈파크 레인저스)이 오는 20일 열리는 공식행사에서 기자회견을 연다.

이날 기자회견에서는 박지성이 SBS 김민지(28) 아나운서와의 열애설에 대해 밝힐지 주목된다.

박지성은 20일 오전 수원시우만동 수원월드컵경기장 컨벤션웨딩홀에서 열리는 JS파운데이션 재능학생 후원금 전달식에서 기자회견을 갖는다.

특히 이날 기자회견에서는 박지성과 김민지 아나운서와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힐지 주목된다.

앞서 이날 오전 스포츠서울닷컴은 박지성과 김민지 SBS 아나운서의 데이터 장면을 포착해 열애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박지성과 김민지는 서로 손을 맞잡는 등 여느 커플 못지않은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이들은 결혼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지성 김민지 열애설과 함께 기자회견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지성 드디어 결혼 발표를?", "그 많았던 박지성 열애설의 끝판왕이 나오는 건가", "박지성, 김민지 모두 축하한다", "어떤 얘기를 할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민지 아나운서는 지난 2010년 KBS N 아나운서로 활동했으며, 같은 해 SBS 17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현재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생방송 투데이' '풋볼매거진 골'을 진행 중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