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꽃보다 할배 예고편 일섭다방'이 화제다.
CJ E&M 나영석 PD의 새 프로그램 tvN 꽃보다 할배 예고편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7월 방영을 앞두고 있는 '꽃보다 할배'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꽃할배 일섭다방'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꽃보다 할배 일섭다방' 영상 속에는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꽃할배들이 돗자리를 깔고 여유롭게 피크닉을 즐기고 있다.
특히 이순재, 신구, 박근형 형님들은 70세 막내 백일섭에게 커피를 타라고 요구했다.
이에 백일섭은 "못 타!"라고 말했지만 형님들의 등쌀에 커피를 탄다.
꽃보다 할배에서 백일섭이 커피를 타는 모습에 누리꾼들에게 폭소를 자아냈다.
'꽃보다 할배 일섭다방'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꽃할배 일섭다방... 맛보기 영상만 봐도 기대 된다", "백일섭 할아버지가 막내라니...", "커피 타는 건 백일섭 할아버지 말고 나요미 PD가 타야 하는 거 아닌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꽃보다 할배'는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평균 나이 76세 어르신 배우들이 직접 주인공이 돼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맏형 이순재를 주축으로 둘째 신구, 셋째 박근형, 막내 백일섭과 43세 젊은 피 이서진이 함께 9박10일간의 유럽배낭여행을 위해 2일 프랑스로 출국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박수현 "카톡 검열이 국민 겁박? 음주단속은 일상생활 검열인가"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이재명 "가짜뉴스 유포하다 문제 제기하니 반격…민주주의의 적"
"나훈아 78세, 비열한 노인"…문화평론가 김갑수, 작심 비판
판사 출신 주호영 국회부의장 "원칙은 무조건 불구속 수사…강제 수사 당장 접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