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 깐풍 만두 "샘 해밍턴도 반한 맛…'만장일치'로 야간매점 36호 등극"

입력 2013-05-31 14:19:12

페이 깐풍 만두가 화제다.

그룹 미스에이 페이의 깐풍만두가 야간매점 메뉴 등극에 성공했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지난 30일 글로벌 야간매점 특집에서 미스에이 페이가 깐풍만두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페이는 간편하게 만들어먹을 수 있는 깐풍만두를 소개했다. 먼저 간장 두 술, 식초 두 술, 굴소스, 맛술, 올리고당, 설탕으로 양념소스를 만든다. 이후 남은 채소를 썰어서 양념소스와 볶고 살짝 튀긴 군만두를 양념소스에 잘 버무려 익히면 완성된다. 여기에 매운 맛을 좋아하면 고추기름을 넣으면 된다.

페이의 깐풍만두를 맛본 샘 해밍턴은 "깐풍만두 정말 맛이 있다. 예술이다. 밥 먹고 싶다"라고 극찬했다. 다른 출연진도 "난 만두가 바삭거리지 않는 맛이 더 좋다" "어떤 요리에도 활용가능한 소스라서 잘 배워간다" 등 호평을 보냈다.

결국 깐풍만두는 출연진의 호평 속에 야간매점 메뉴 투표에서 만장일치를 받아 36호 메뉴에 등극했다.

페이 깐풍 만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페이 깐풍 만두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 "페이 깐풍 만두 집에서 한번 만들어 먹어봐야겠다" "페이 얼굴만 예쁜게 아니라 요리도 잘 하네요" "우와~!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에서 샘 해밍턴은 라면 샌드위치를, 2PM 택연은 치즈 퐁뒤, 박준규는 공갈잡채를 선보였으나 정체를 알 수 없는 맛에 유재석이 혹평을 보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