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꼬마팬 캐치볼' 영상이 화제다.
류현진(26·LA 다저스)이 다저스 꼬마팬과 캐치볼 하는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류현진 꼬마팬 캐치볼'영상은 지난 13일(현지시각) 유튜브를 통해 'Hyun-Jin Ryu Plays Catch with Young Fan'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류현진 꼬마팬 캐치볼' 영상 속에는 류현진이 경기 전 경기장에서 몸을 풀던 중 관중석 한 어린이 야구팬과 캐치볼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류현진은 '듀스(Deuce)'라는 이름이 적힌 다저스 유니폼을 입은 꼬마팬과 약 5분 동안 캐치볼을 했다.
특히 '류현진 꼬마팬 캐치볼'영상에서 꼬마팬은 쓰고 있던 모자까지 벗어가며 열정적으로 캐치볼을 던졌다.
'류현진 꼬마팬 캐치볼'영상을 접한 외신들은 "듀스에게 잊을 수 없는 저녁이 될 것이다. (듀스는 류현진과 캐치볼한 것이)너무 신나서 춤을 췄을지도 모른다"고 보도했다.
류현진 꼬마팬 캐치볼 영상을 본 네티즌은 "류현진 꼬마팬과 캐치볼 하는 모습 보기 좋다", "류현진 꼬마팬 캐치볼, 팬서비스 대단하다", "류현진 꼬마팬 캐치볼, 정말 보기 드문 광경. 저 꼬마팬에게 정말 좋은 추억이 됐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