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영 친언니 미모가 화제다.
KBS 박은영 아나운서의 친언니 미모가 공개됐다.
12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맘마미아'에서는 박은영 아나운서가 어머니와 함께 출연해 '엄마가 뽑은 베스트 컷'을 공개했다.
어린 시절 사진을 깜짝 공개된 박은영 아나운서는 고무대야에 물을 받아 놓고 물놀이를 즐기는 귀여운 자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MC 박미선은 "어릴 때 보니까 언니가 좀 더 예뻐요"라며 말하자 박은영 아나운서 어머니 역시 "저도 언니가 아나운서를 할 줄 알았다"고 고백했다.
그러자 박은영 아나운서는 "언니가 저 때(사진 속 시절)까지 예뻤는데 한약을 잘못 먹었다"고 폭로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러나 방송에서 공개된 박은영 아나운서의 언니는 지금도 동생 못지않은 빼어난 미모를 자랑했다. 우아한 매력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보이고 있는 언니는 아름다운 미모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박은영 친언니 미모에 누리꾼들은 "박은영 친언니 미모 아름답다" "박은영 친언니 미모 박은영 아나운서보다 한수 위인 듯" "자매들 모두 너무 예쁘네요" "정말 훈훈한 모습인 듯" "박은영 친언니 미모 훈훈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박은영 모녀 외에도 JK김동욱 모자, 홍진경 모녀, 박경림 모녀, 아이비 모녀, 김경진 모자, 김영희 모녀, 니엘 모자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민주당 대선 후보 이재명 확정…TK 출신 6번째 대통령 되나
김재섭, 전장연 방지법 발의…"민주당도 동의해야"
이재명 "함께 사는 세상 만들 것"…이승만·박정희 등 묘역참배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文 "이재명, 큰 박수로 축하…김경수엔 위로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