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이효리 응원 "MV 보고 감탄! 똘똘 뭉친 1세대 아이돌…우정 살아있네~"

입력 2013-05-13 09:02:41

신화 이효리 응원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아이돌그룹 신화 멤버들이 성공적으로 컴백한 동료 가수 이효리를 응원을 했다.

8일 신화 에릭은 컴백을 앞두고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동료 이효리에 대해 "실은 '미스코리아' 뮤직비디오를 우리 스태프들과 모두 함께 봤다. 우리도 그렇고 스타일리스트, 댄서 등 모든 스태프들이 '역시 효리다'라며 감탄 했다"라며 "같은 1세대 아이돌로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는 것이 멋있어 보이더라. 우리도 더 열심히 해서 많은 걸 보여드리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멤버 민우 역시 이효리의 성공적 컴백에 "정말 축하할 일이고, 정말 멋지더라"며 "서로 비슷한 시기에 컴백하게 되는데 세월은 흘렀어도 서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 함께 잘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 "가요계가 예전 전성기 때처럼 살아나는 듯 하다"고 감탄을 자아냈다.

신혜성은 이효리 덕에 신화의 새 앨범 역시 주목 받고 있는 듯 하다며 "이효리 덕에 1세대 아이돌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 우리 신화 한정판 앨범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도 그만큼 기대치가 커졌기 때문이 아니겠나. 좋은 분위기를 이어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앨범에 대해 멤버 모두가 큰 만족감을 보이고 있다. 감히 역대 신화 앨범 중 최고라 평하고 싶다. 많이 준비한 만큼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신화 이효리 응원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화 이효리 응원 모습 훈훈하네" "신화 이효리 응원 하는 모습 보니 우정이 남다르네" "둘이 친한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4년 만의 신화 새앨범 11집 '클래식'은 오는 16일 발매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