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석 불복종 이유 절친 이윤석 "연예인이라 빼 준 것인가 생각에..."

입력 2013-05-10 14:01:40

'서경석 불복종 이유'가 밝혀졌다.

서경석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명령에 불복종한 이유를 밝혀 눈길을 사로잡았다.

서경석의 절친 개그맨 이윤석은 지난 9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에 출연해 '만년 꼴찌 일밤의 부활'이라는 주제로 토론 하던 중 서경석이 '진짜 사나이'에서 명령 불복종 했던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윤석은 '서경석 불복종 이유'에 대해 "예전에 서경석이 군대에 갔을 때 온갖 일 때문에 힘들어하는 군인들을 자주 봤다고 하더라"며 "그래서 서경석은 그때 (방송에서 다른 업무로 호출한 것이) '혹시 (내가) 연예인이라서 빼 준 것인가'라는 생각이 들어 명령에 불복종한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서경석은 '진짜 사나이'에서 팀원들과 철조망 철거를 하던 중 대대장이 서경석을 다른 업무로 호출하자, 팀원들과 남은 철거 작업을 마무리하겠다며 명령에 불복종해 논란에 휩싸였다.

서경석 불복종 이유를 접한 네티즌들은 "서경석 불복종한 이유가 있었구나", "서경석 불복종, 방송이니까 가능하지. 군대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일", "이윤석, 서경석 대신 불복종 이유도 설명해주고…서경석 정말 친하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