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청순 미모가 화제다.
가수 서인영이 미니앨범 티저 영상과 함께 청순 외모를 뽐냈다.
오는 15일 미니앨범으로 컴백을 선언한 서인영은 타이틀 곡 '헤어지자' 1차 티저를 3일 정오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유투브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헤어지자' 1차 티저는 지난 2일 공개된 일명 '내추럴 퀸' 첫 티저 이미지와 같은 분위기로 촬영되었으며 무성한 나무 숲과 따사로운 햇살, 그리고 깨끗한 이미지와 청순한 미모의 서인영이 주를 이뤘다.
제작진들 사이에서는 '힐링의 숲' 버전이라 불리는 이번 티저는 특히 화면 가득 채우는 크로즈업 샷에도 무결점의 매력을 선보인 서인영의 청순 미모가 단연 돋보인다.
특히 그동안 보여 왔던 강렬하고 섹시한 이미지에서의 색다른 변신해 누리꾼들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티저에는 타이틀곡 '헤어지자'의 클라이막스 부분이 3초 간 공개돼 컴백 곡에 대한 힌트를 제공할 예정. 단 3초 공개이지만 무반주에 오롯이 가창력만으로 강한 인상을 남기는 '무반주 폭풍 가창'은 노래로 승부하겠다는 서인영의 의지가 엿보이는 부분이다.
서인영 청순 미모를 접한 누리꾼들은 "서인영도 한 청순 미모하는 구나" "서인영 노래도 잘하고 얼굴도 청순해 좋겠다~여자가수 미모중 최고!" "서인영 흥해라~!"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인영의 신곡 '헤어지자' 1차 티저는 3일 정오에 만나볼 수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