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유통가 단신

입력 2013-05-03 09:53:04

대구지역 백화점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 본점과 프라자점은 가족이 함께 여행이나 식사, 영화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패밀리 경품 이벤트'행사를 진행한다. 5일까지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영수증 자동당첨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팔공산온천관광 호텔 주중 숙박이용권 3명(1인 1매), 팔공산온천관광호텔의 온천 이용권 10명(1인 2매), 대명리조트 아쿠아월드 무료이용권 5명(1인 2매), TGI프라이데이 식사이용권 3만원권 10명, CGV 영화관람권 25명(1인 2매) 등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5일까지는 '폴햄'TBJ 창고 대공개전'을 마련해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을 비롯해 민소매 티셔츠, 반바지 등을 선보인다. 모자전문 브랜드 햇츠온은 '50% 특가전'을 진행한다. 12일까지 열리는 이 행사는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햇츠온의 모자와 의류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주말 동안 5층 본매장에서 패밀리 의류나 커플 상품 구매고객 대상 10~20% 할인혜택을 주고, 영수증 제시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아이패드 등을 증정하는 행운 행사도 펼친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어린이날을 맞아 4일 '신데렐라', 5일 '곰돌이 푸우와 숲속친구들' 아동극을 준비했다. 또 어버이날에는 중장년층을 겨냥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8일에는 트로트 가수 김혜연 콘서트가 펼쳐지고. 닥스 손수건'양산세트, 레노마 남성모자 등을 판매하는 부모님 선물 특가전도 함께 진행한다. 또 12일까지 현대백화점카드 구매고객에게 금액대별로 상품권 증정행사도 열린다.

◆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5일까지 어린이날 기념 행사를 펼친다.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5%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아동 의류 브랜드 27개가 참여하는 '아동 선물 대잔치 행사'에서는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키즈테마파크 깜부 50% 할인권,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깜부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어린이날 당일에는 중부소방서와 함께하는 소방체험 활동을 비롯해 깜부 캐릭터 즉석사진, 추억의 솜사탕 증정행사, 왕관만들기 체험 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