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백화점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 본점과 프라자점은 가족이 함께 여행이나 식사, 영화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패밀리 경품 이벤트'행사를 진행한다. 5일까지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영수증 자동당첨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팔공산온천관광 호텔 주중 숙박이용권 3명(1인 1매), 팔공산온천관광호텔의 온천 이용권 10명(1인 2매), 대명리조트 아쿠아월드 무료이용권 5명(1인 2매), TGI프라이데이 식사이용권 3만원권 10명, CGV 영화관람권 25명(1인 2매) 등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5일까지는 '폴햄'TBJ 창고 대공개전'을 마련해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을 비롯해 민소매 티셔츠, 반바지 등을 선보인다. 모자전문 브랜드 햇츠온은 '50% 특가전'을 진행한다. 12일까지 열리는 이 행사는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햇츠온의 모자와 의류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주말 동안 5층 본매장에서 패밀리 의류나 커플 상품 구매고객 대상 10~20% 할인혜택을 주고, 영수증 제시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아이패드 등을 증정하는 행운 행사도 펼친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어린이날을 맞아 4일 '신데렐라', 5일 '곰돌이 푸우와 숲속친구들' 아동극을 준비했다. 또 어버이날에는 중장년층을 겨냥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8일에는 트로트 가수 김혜연 콘서트가 펼쳐지고. 닥스 손수건'양산세트, 레노마 남성모자 등을 판매하는 부모님 선물 특가전도 함께 진행한다. 또 12일까지 현대백화점카드 구매고객에게 금액대별로 상품권 증정행사도 열린다.
◆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5일까지 어린이날 기념 행사를 펼친다.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5%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아동 의류 브랜드 27개가 참여하는 '아동 선물 대잔치 행사'에서는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키즈테마파크 깜부 50% 할인권,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깜부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어린이날 당일에는 중부소방서와 함께하는 소방체험 활동을 비롯해 깜부 캐릭터 즉석사진, 추억의 솜사탕 증정행사, 왕관만들기 체험 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