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민 남편 공개가 화제다.
이정민 아나운서가 어머니와 남편을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KBS2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에서 이정민 아나가 어머니와 훈남 남편을 공개했다.
특히 이정민 아나의 어머니는 이 아나 못지않은 뛰어난 외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어머니는 "지난 방송을 보니 딸의 얼굴이 예전과 달라졌다고 해서 자존심이 상했다"고 섭섭함을 토로했지만, 이정민과 똑닮은 붕어빵 미모로 이정민 아나의 성형 의혹을 단번에 잠재웠다.
또 이경규는 "이정민 아나의 남편 박치열 씨는 이비인후과 전문의로 나의 치료를 자주 해주시는 자상한 원장님"이라며 의외의 친분을 과시했다. 하지만 이어 "실례지만 아내 분이 말이 좀 많다고 생각하지 않냐"고 물어 이정민을 당황케 했다.
이에 박 씨는 "한 가지 애로사항이 있는데, 잠들기 전에 중요하지도 않은 걸로 열변을 토하곤 해 잠을 설치게 된다"고 고민을 털어놓으며 이경규와 공감대를 형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정민 남편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정민 남편 정말 훈남이네? 공개 할만 하네" "우와~ 역시 선남선녀야 잘 어울려" "이정민 남편 연예인 못지않네! 공개하면서도 뿌듯 할 듯"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주 '풀하우스'에서는 송도순, 이윤석의 가족도 함께해 '부모님 용돈, 드려야 할까?'에 대한 부모 자식 간의 솔직한 토크가 공개된다. 또 부모들이 말하는 '겉으론 기쁜 척했지만 실망했던 어버이날 선물'을 공개해 부모들의 솔직한 속마음을 들여다볼 수 있다.
이정민 아나운서의 훈남 남편과 미모의 어머니는 오는 2일 오후 8시 50분 '풀하우스'에서 최초 공개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박수현 "카톡 검열이 국민 겁박? 음주단속은 일상생활 검열인가"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이재명 "가짜뉴스 유포하다 문제 제기하니 반격…민주주의의 적"
"나훈아 78세, 비열한 노인"…문화평론가 김갑수, 작심 비판
판사 출신 주호영 국회부의장 "원칙은 무조건 불구속 수사…강제 수사 당장 접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