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가 집공개를 해 눈길을 끌었다.
톱모델 겸 싱어송라이터 장윤주의 프라이빗한 공간이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장윤주는 1일 첫 방송되는 온스타일 '윤주의 봄날'을 통해 자신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집을 공개한다. '윤주의 봄날'은 장윤주가 그동안 꿈꿔왔던 그림과 음악이 있는 '갤러리 카페'를 오픈 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장윤주는 최근 조금 더 아담한 집으로 이사했다고 근황을 전하며, 자신이 손수 인테리어 한 공간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TV 대신 피아노가 있는 거실, 커다란 나무 테이블과 각기 다른 의자로 멋을 낸 공간은 장윤주의 센스있는 인테리어 감각을 뽐냈다.
그 뿐만 아니라 심플한 조명이 있는 아늑한 침실, 곡을 쓰고 노래하는 작업실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집이 상당히 심플한 것 같다"는 제작진의 반응에 장윤주는 "집을 꾸밀 때 일부러 많이 절제했다. 안 그러면 계속 혼자 살 것 같아서"라고 웃으며 대답했다.
장윤주 집공개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냥 봐도 깔끔하고 예쁘다" "장윤주 인테리어 스타일 대단하네" "장윤주 집공개 오늘 꼭 봐야지" "장윤주 집공개 꼭 본방 사수 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윤주의 봄날'은 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