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중소기업협의회 회원사들 '한마음 체육대회'

입력 2013-05-01 10:56:21

선산CC서 기업 정보교류·티샷

30일 구미 선산CC에서 구미중소기업협의회 주최로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었다. 이창희기자
30일 구미 선산CC에서 구미중소기업협의회 주최로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었다. 이창희기자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회장 신창호'유비전 대표)는 30일 구미 선산CC에서 회원사 대표 등 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었다.

구미 국가산업단지 내 유망 중소기업 및 선도기업 대표들이 참가한 이날 대회에서 회원사 대표들은 기업 정보 교류 및 협력방안 모색과 친선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회원사 대표들은 중소기업의 활력 및 발전 방안 등에 대해 심도있는 토론을 하고, 중소기업인 상호 간 경영, 기술, 자금, 마케팅 등에 대한 정보교류 활성화 등을 약속했다.

신창호 구미중소기업협의회장은 "이번 행사가 지역 중소기업의 발전을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구미중소기업협의회는 구미지역 중소기업의 육성 및 협력 증진 등을 위해 2002년 지방에서는 최초로 중소기업청 허가로 설립됐다. 현재 824개 회원사가 가입해 있다.

한편, 이날 대회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우승 조삼증 ㈜제이에스테크 대표 ▷메달리스트 조명래 ㈜용진포춘 ▷준우승 김학선 ㈜아원 대표 ▷3위 조성대 ㈜성우 대표.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