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아들 '하이힐 엄마' 안정환 아빠 육아법은?…"엎드려뻗쳐는 기본!"

입력 2013-04-30 23:03:16

'이혜원 아들' 육아법이 공개돼 화제다.

방송인 이혜원이 남편인 축구선수 안정환의 아들 육아법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혜원은 3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공개홀에서는 열린 케이블 채널 SBS E! 리얼리티쇼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엄마′ 제작발표회 참석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혜원이 자신의 아들과 함께 참석해 눈길을 사로잡으며, 이혜원이 남편 안정환의 아들 교육 방법에 대해 털어놨다.

이날 이혜원은 "딸만 키우다 아들을 키우다 보니 내 목소리도 커지고 막말을 하게 되더라"고 육아법에 대한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혜원은 안정환의 아들 육아법에 대해 "아들이 잘못하면 남편 안정환이 혼낸다. 엎드려뻗쳐를 시키기도 하고 손들고 구석에 서있기를 시킨다"며 "공을 머리 위로 올리고 절대 안 내리는 벌을 주기도 한다"고 말했다.

이혜원의 남편 안정환의 육아법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정환 아들 교육 제대로 시키네" "엄마 아빠 닮은 귀여운 아들이네요" "안정환 교육법 참고해야할 듯" "안정환 아들 사랑이 대단한가보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이힐 엄마'는 2013년 한국 교육에 반기를 든 연예인 엄마들의 모임을 그린 육아교육 리얼리티쇼로 이혜원, 변정수, 설수현, 김세아가 자녀들와 동반 출연했으며 5월 10일 오후 9시 첫 방송 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