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현아 은교 패러디가 화제다,
SNL 현아의 은교 패러디가 공개됐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에서 현아는 신동엽과 함께 박해일, 김고은 주연의 ′은교′를 패러디한 ′응교′로 호흡을 맞췄다.
노인과 소녀의 사랑을 다룬 ′은교′의 내용을 재구성한 ′응교′에서 신동엽과 현아는 수위를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연기로 19금 콩트의 정점을 찍었다.
이날 방송에서 흰색 민소매 상의와 핫팬츠를 입은 현아는 흔들의자에 앉아서 요염한 포즈를 선보이는가 하면 책상을 닦으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다.
이에 신동엽은 현아의 움직임을 두 눈으로 쉴 새 없이 쫓으며 침을 삼키는가 하면 앉고 있던 흔들의자를 부수는 괴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현아가 문신을 해주겠다고 하자 신동엽은 "아니 뭘"이라고 말하면서 현아의 무릎을 베고 누웠다. 신동엽은 현아의 무릎에서 미소를 감추지 못했고 현아의 가슴이 신동엽의 얼굴에 닿자 야릇한 표정을 짓기도 했다.
SNL 현아 은교 패러디를 접한 누리꾼들은 "현아 은교 패러디 웃겨 죽을 뻔", "현아 신동엽 완전 웃겨", "현아 은교 패러디 섹시함 대박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포미닛 멤버 남지현, 전지윤, 허가윤, 현아, 권소현은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출연해 ′패왕색의 현아′, ′사과 실업′, ′한석규의 연기 아카데미′, ′순결한 재범씨′ 등 다양한 콩트와 파격적인 19금 연기를 선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