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동영상 베스트 7] 싸이 '젠틀맨' 엉덩이춤 패러디 외국여성 1위

입력 2013-04-25 14:14:34

가수 싸이의 '젠틀맨'이 공개 10일 만인 이달 22일 유튜브 조회 수 2억 페이지뷰를 돌파한 가운데 패러디 동영상들도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 주 1위 역시 한 외국 여성이 싸이의 엉덩이춤을 추는 동영상에 돌아갔다. 갈색 생머리의 이 여성은 미니스커트와 청바지를 번갈아 입고 나와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하지만 정작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여성의 춤솜씨보다 외모가 더 논란.

2위는 '고양이의 엄청난 반사신경'이란 제목의 동영상이 차지했다. 다람쥐를 닮은 인형이 통 안에서 툭 튀어나오는 장면에 깜짝 놀라 뒤로 물러서는 고양이의 표정이 미소를 자아낸다.

3위는 프로축구 수원 블루윙즈의 정대세 선수가 20일 터트린 골 장면이었다. 정 선수는 이날 대전에서 열린 대전 시티즌과의 K리그 8라운드 경기에서 전반 17분 동점골을 뽑은 데 이어 전반 25분 조지훈의 슈팅을 슬라이딩하며 방향을 바꿔 결승골을 만들었다. 정 선수는 이날 후반 43분에도 간결한 왼발슛으로 골문을 갈라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4위에는 '화제의 장미 칼 vs 일반 칼 비교'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올랐다. TV 홈쇼핑에서 최근 자주 광고를 내보내고 있는 장미 무늬가 그려진 식칼과 일반 식칼로 나무막대기를 자르는 시범이 소개되는데 양쪽 모두 흠집 내는 데 그친다.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장미 식칼의 진품 여부를 두고 논쟁을 벌였다.

5위는 '화성인 우쭈쭈녀 목욕 후 나체 활보'라는 다소 선정적인 제목을 단 동영상의 몫. 16일 케이블방송 tvN '화성인 바이러스'를 통해 방송됐다. 하지만 실제 내용은 성인인 딸이 샤워를 하고 나오면 그 뒤를 따라다니며 바닥에 흘린 물을 닦을 정도로 일상생활의 모든 부분을 챙겨주는 한 아버지의 사연. '우쭈쭈'는 아기를 달래줄 때 흔히 쓰는 말.

6위에는 외국의 어느 경기장에서 치어리더와 기념촬영을 하던 한 남자 꼬마가 치어리더에게 기습 뽀뽀를 한 뒤 달아나는 장면을 담은 '아빠의 조기교육'이란 동영상이 올랐다. 7위는 '게임에만 나올 것 같은 골 장면'이란 외국 축구경기 장면이 차지했다. 개인기로 수비수를 따돌린 뒤 발리슛으로 골망을 흔드는 슛이었다.

##Daum tv팟 주간 인기 동영상 (4월 15~21일)

순위 동영상 이름

1 젠틀맨 패러디 1인 댄스 커버

2 고양이의 엄청난 반사신경

3 전반 25분 정대세 골

4 화제의 장미 칼 vs 일반 칼 비교

5 화성인 우쭈쭈녀 목욕 후 나체 활보

6 아빠의 조기교육

7 게임에만 나올 것 같은 골 장면

자료'Daum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