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별명 정리 8년의 역사가 흐른다..."꼴뚜기 왕자, 명수 형 1인자네~!"

입력 2013-04-23 21:38:28

'무한도전 별명 정리'가 공개돼 화제다.

MBC '무한도전' 별명 정리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무한도전 별명 정리'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공개된 것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무한도전 별명 정리' 게시물 속에는 길, 하하, 유재석, 정형돈, 정준하, 노홍철, 박명수 순으로 무한도전 멤버들의 별명이 정리되어 있다.

특히 '무한도전 별명 정리'는 무한도전의 팬이라면 멤버들의 별명을 공감케해 웃음을 자아냈다.

놀랍게도 '무한도전 별명 정리' 속 박명수는 '고유명수', '악마의 아들', '찮은이형', '꼴뚜기 왕자' 등 무려 294개의 별명을 지녀 폭소케 했다.

이어 노홍철이 135개의 별명이 있었고, 정준하가 134개, 정형돈은 116개, 유재석이 77개, 길 49개 순으로 나타났으며 하하가 48개로 가장 적은 별명으로 꼴찌를 차지했다.

'무한도전 별명 정리'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별명 정리 잘했네" "진짜 재밌다" "무한도전 별명 정리 놀랍다" "대박이다" "무한도전 별명 정리 추억이 방울방울" "최고다" "무한도전 별명 정리 역사가 흐르네" "무한도전 별명 정리..역시 명수옹", "무한도전 별명 정리..박명수가 1등이네", "무한도전 별명 정리..정리한 사람도 대단", "무한도전 별명 정리..박명수를 따라잡을 사람은 없는 것 같다", "무한도전 별명 정리..무한도전이 지금껏 인기를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05년 4월 23일 첫 방송된 '무한도전'은 8주년을 맞았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