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K-POP 컬렉션이 화제다.
20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제4회 'K-POP 컬렉션' 이 열렸다. 이날 MC는 정은지가 발탁돼 K-POP 컬렉션을 진행했다.
배우 이정우와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MC로 나서 제아5, 인피니트, 틴탑, 걸스데이, 레인보우, B.A.P, 김태우가 화려하게 무대를 장식했고 SBS가 배출한 슈퍼모델들이 런웨이를 장식했다.
'K-POP 컬렉션' 은 패션과 콘서트가 어우러진 'FACON(Fashion+Concert)' 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POP 스타, 슈퍼모델, 한류 연예스타 등이 등장해 패션, 뷰티, K-POP 콘서트, 엔터테인먼트가 하나가 되어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브랜드는 그리디어스, 유즈, 리디자인 팁, 시호, 언더컨트롤, 위시본, 유니정, 가온주얼리, 페넥, 리즈테일, 마크모크, 킨키, 디렉터비, 오르디아, 디링크비어 세이브워터가 참여했고 플리마켓에서는 서인영의 스타뷰티 쇼 오픈 스튜디오, 디제잉 및 버스킹 공연, 뷰티 스타일링 클래스 등과 연계를 통해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정은지 K-POP 컬렉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은지 안본사이 살이 많이 빠졌어" "정은지 K-POP 컬렉션 사회 잘 보더라" "정은지 짱 예뻐~K-POP 컬렉션 진행 잘봤어요"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