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일 딸 아빠 어디가 불참 "외국 여행 때문에 몸이…" 누리꾼들 '실망'

입력 2013-04-19 09:35:54

성동일 딸 아빠 어디가 불참 소식이 전해져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MBC 등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어디가?'(이하 '아빠 어디가') 형제 특집 편 녹화에 성동일의 딸 성빈 양이 불참하고 아들 성준만 참여함을 밝혀졌다.

지난 18일 '아빠 어디가' 제작진 측은 "지난 13일 진행 된 '형제 특집' 녹화에 성동일의 딸 성빈 양이 함께 하지 못했다"며 "성동일 가족이 최근 아침 프로그램에서 보라카이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는데 이후 성빈 양의 몸 컨디션이 좋지 않아 함께 하지 못했다"고 불참 이유를 설명했다.

지난 13일 강원도 모처에서 1박 2일 동안 진행된 형제 특집은 외동아들인 윤민수의 아들 윤후를 제외하고 방송인 김성주, 배우 이종혁, 축구 해설위원 송종국의 자녀가 함께 찰영 했다. 해당 녹화 분은 내달 초에 방송될 예정이다.

성동일 딸 아빠 어디가 불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동일 딸 많이 아프나?" "성동일 딸 아빠 어디가 불참 소식 안타깝네" "딸 정말 보고 싶었는데 아쉽다" "성동일 딸 아빠 어디가 불참 했지만 재밌었다니 다행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