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 열애설 입장 "짐 스케터스와 열애?…부디 관심 갖지 말아줬으면..."

입력 2013-04-16 21:12:57

배두나가 영국 출신 헐리우드 배우 짐 스터게스와의 열애설에 대해 부담스럽게 반응했다.

최근 배두나는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과의 인터뷰에서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함께 출연한 짐 스터게스와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2월 배두나는 짐 스터게스와 팔짱을 끼고 거리를 거니는 모습이 미국 잡지 '레이니가십'에 포착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 '레이니가십'은 "짐 스터게스의 새 여자친구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배두나"라며 파파라치 사진을 공개했다. 하지만 배두나는 이 보도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했다.

배두나는 하이컷과의 인터뷰에서 "솔직히 공식 입장을 발표할 만한 일은 아니다"며 단호하게 열애설을 거부했다.

그는 "영화 제작발표회 같은 업무적인 영역도 아니고, 굉장히 궁금해 할 만한 내용이고 재미있는 조합이라서 흥미를 가져주시는 것 같지만 그래도 좀 부담스럽다"고 말했다.

배두나는 "부디 관심을 갖지 않아주신다면 감사할 것 같다"고 팬들에게 당부했다.

배두나 열애설 입장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배두나 열애설 입장 들어보니 너무 민감하게 반응 한 것일지도" "배두나 열애설 때문에 입장 난처하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