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남경주·최정원의 뮤지컬 갈라콘서트

입력 2013-04-08 07:08:53

18일 대구오페라하우스

'1세대 원조 뮤지컬 스타 남경주·최정원 대구 갈라콘서트!'

대구CBS(본부장 윤병대)는 창립 54주년을 맞아 18일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남경주·최정원의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두 남녀 뮤지컬 스타가 그동안 국내에서 공연된 히트 뮤지컬의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갈라 콘서트로 꾸며진다.

한국뮤지컬대상 남우주연상과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남경주·최정원은 주옥같은 뮤지컬의 명곡들을 춤과 노래와 함께 선사한다. 뮤지컬 '내 사랑 내 곁에'의 디바 배해선이 선보이는 멋진 하모니도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들은 '지킬 &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맘마미아'의 대표곡 'I have a dream' 'The winner takes it all', '캣츠'의 'memory', 가요 '그대 안의 블루' '붉은 노을' 등 뮤지컬 팬들에게 가장 친숙하고 인기있는 레퍼토리를 50인조 아르스 오케스트라의 생동감 넘치는 연주와 뮤지컬 전문 공연팀 '뮤즈' 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만날 수 있다. 아르스 오케스트라는 레미제라블의 뮤지컬 음악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앙코르곡으로는 뮤지컬 '페임'의 음악과 '맘마미아'의 '댄싱퀸'이 준비돼 있다.

대구CBS 관계자는 "뮤지컬을 자주 접하지 못한 시민들도 더 친근하게 뮤지컬을 즐길 수 있는 안성맞춤 공연으로 이번 음악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053)426-8001, 010-7750-1819.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