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스킨십 거부 "송종국 뽀뽀시늉하자 따귀를 찰싹!…설마 윤후한테도?"

입력 2013-04-07 20:59:48

지아 스킨십 거부 연습을 하는 장면이 공개돼 화제다.

송종국이 지아의 뽀뽀 단속을 철저히 하기 위해 스킨십 거부 연습을 시켰다.

7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이하 아빠어디가)'에서는 충북 영동군 상촌면 물한리 황점마을로 여행을 떠난 성동일 성준 부자(父子), 이종혁 이준수 부자, 김성주 김민국 부자, 윤민수 윤후 부자, 송종국 송지아 부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종국은 "결혼 전에 아무하고나 뽀뽀하고 그러는 거 아니다"고 경고했다. 그는 "오빠들이 한 번만 더 그러면 혼난다"고 말해 지아에 대한 아빠의 엄격한 태도를 드러냈다.

송종국은 딸 송지아에게 뽀뽀 시늉을 하자 지아는 뽀뽀를 하려는 송종국의 뺨을 때렸고, 지아 스킨십 거부를 제대로 가르친 송종국은 행복한 표정을 지으며 딸바보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다섯 아빠와 아이들 앞으로 도착한 엄마의 편지와 준수의 한글 공부 시간, 민국이의 고민, 꿀단지에 이어 다시 돌아온 실험 카메라가 공개됐다.

지아 스킨십 거부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송종국 진짜 딸바보네" "지아 스킨십 거부 할 때 너무 귀엽더라~" "지아 스킨십 거부 하며 따귀까지?" "지아 윤후한테도 설마?" "지아 스킨십 거부 진짜 웃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