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웨딩·피트니스 갖춘 랜드마크…범어 세인트웨스튼호텔

입력 2013-04-05 07:25:45

대구의 교육, 금융, 주거 등 중추기능을 담당하는 수성구 범어동에 세인트웨스튼호텔이 들어선다.

범어동은 달구벌대로와 동대구로, 신천대로'동로가 인접해 호텔 입지로는 최적의 조건이다. 또 도시철도 2호선과 3호선 경유지로 역세권의 혜택을 볼 수 있는 요충지이기도 하다.

범어 세인트웨스튼호텔은 테마 쇼핑몰을 갖추고 신개념 호텔을 지향한 특급호텔. 최상위 테마 쇼핑몰의 고객과 객실, 웨딩, 연회행사, 피트니스 센터 방문 고객 동선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호텔업계의 새 지평을 열 것으로 보인다.

호텔과 쇼핑몰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계획도 갖고 있다. 관련 업종의 정기 강연 및 강좌, 세미나 개최 등 홍보 관련 연회에 컨벤션홀을 무상지원하고, 특급호텔과 테마 쇼핑몰의 통합 홍보 마케팅을 펼쳐 365일 웨딩박람회 개최와 예식'연회 관련 상담 시 관련업종 연계영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3, 4층은 의료특화센터로서 호텔과 연계한 원스톱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호텔에서 의료 학술 강좌 및 세미나 지원, 호텔과 연계된 외국인 의료관광객 등을 유치할 예정이다.

내부 일반 공간은 3m 내외의 일반상가 층고와 달리 약 5m 이상의 높은 층고를 확보해 호텔의 대형 로비, 고급 인테리어를 활용해 품격 있고 세련되게 배치한다. 또 엘리베이터 8대 및 백화점식 중앙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해 쇼핑 고객의 동선 이동을 최대한 고려했다.

범어 세인트웨스튼호텔 쇼핑몰은 층별 상가 종목 중첩을 최소화한 MD 구성으로 특급호텔 내방고객의 고객 독점 유치가 가능하며, 호텔 피트니스 센터 회원을 확보해 고정 고객이 지속적으로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인근 고급 주택단지의 인구유입 증대로 호텔과 상가 모두 수익을 확보할 수 있다.

범어 세인트웨스튼호텔은 부족한 객실 수요를 충족시키고 300여 명의 고용 창출 효과도 기대된다.

컨벤션홀 및 웨딩홀과 30여 개의 중소 연회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호텔 관계자는 "세인트웨스튼호텔은 지역의 랜드마크 역할을 담당할 고급스러운 외관과 LED 경관조명 및 대형 로비, 백화점식 중앙 에스컬레이터 등을 설치하고 대형 가든식 조경 공간(약 850㎡)을 마련해 호텔 내방고객 및 인근주민들의 휴식공간으로서의 기능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분양 문의 053)756-6700, 행사예약 문의 053)589-6700.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