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화보 "몸매 관리? 많이 먹고 운동"…3개월 애기엄마 맞아?

입력 2013-04-04 21:52:57

배우 한채영이 임신 13주차에도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채영은 최근 잡지 '퍼스트룩'과 패션 화보 촬영을 진행, 이를 4일 일반에 공개했다. 사진 속 한채영은 완벽한 신체 비율을 자랑해 임신 사실을 놀라게 만들 정도였다.

한채영은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사실 먹는 걸 굉장히 좋아한다. 고기, 빵, 피자 등을 좋아해서 즐겨 먹는데 팁이라면 먹고 싶은 만큼 먹되 그만큼 운동을 하는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 채영은 "일을 하지 않을 때에는 일주일에 세 번 정도, 화보 촬영을 앞두고는 3주 전부터 매일. 아침저녁으로 운동하는 때도 있다"고 설명했다.

한채영은 임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아직 13주 밖에 안돼서 별로 달리진 게 없다"고 운을 뗀 그는 "일하는 중간에 (임신 사실을) 알고 많이 기뻤다. 이제 작품을 끝냈으니 몸 관리에 좀 더 신경을 쓰려고 한다"고 말했다. 어떤 엄마가 되고 싶으냐는 말에는 "쿨한 엄마?"라며 웃었다.

한채영 화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몸매 진짜 대박" "애 엄마라니 못 믿겠다" "나도 운동해야하는데" "한채영 화보 카리스마 넘치네" "눈빛 장난 아니다 한채영 화보 멋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채영은 최근 종영한 KBS2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실력파 광고기획자 고아리 역을 맡아 열연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