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반지 '어마어마' 독특하네... "블링블링 패션왕은 달라~!"

입력 2013-03-29 11:50:41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드래곤 반지'가 화제다.

빅뱅 멤버 지드래곤은 28일 2013 춘계 서울패션위크 KYE(계한희) 패션쇼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2013 춘계 서울패션위크는 여의도 IFC서울과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다.

IFC서울에서는 송지오, 지춘희, 최지형 등 29개 팀이 쇼를 선보이고, 블루스퀘어에서는 이상봉, 박춘무, 홍은주 등 27개 팀의 쇼가 진행된다.

또 논현동의 클럽 옥타곤에서는 디자이너 최범석 쇼가 개최된다.

이날 계한희 컬렉션 패션쇼에는 빅뱅 지드래곤, 투애니원 씨엘, 나인뮤지스, 포미닛, 양승호, 이수혁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지드래곤은 화려하고 독특한 스타일과 함께 지드래곤만의 반지를 선보이며 '패션왕'임을 인증했다.

이어 지드래곤은 2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All eyes on me"라는 글과 함께 '지드래곤 반지'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지드래곤 반지' 인증샷 속 지드래곤은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모델 이수혁과 걸그룹 2NE1의 씨엘 사이에서 화려하고 독특한 스타일의 반지를 끼고 사진을 찍은 모습이다.

지드래곤 반지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반지 어디서 파는거지?", "지드래곤 반지 진짜 특이하다", "지드래곤 역시 패션왕 답다" "반지 정말 이쁘네~" "지드래곤 아이템의 왕!" "반지 정말 탐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3 춘계 서울패션위크는 3월 25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진행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