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아트피아 시즌권 마케팅 명품기획…튜즈데이콘서트 등
# 최대 10편까지 선택할수 있어…구매 편수에 따라 20~40% ↓
수성아트피아가 지역 최초로 시즌 티켓 마케팅을 도입했다. '초이스 티켓'이라고 이름붙인 이 시즌 티켓을 미리 구매하면 주요 공연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관객이 보고 싶은 공연을 직접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는 의미의 '초이스 티켓'은 수성아트피아의 대표 공연브랜드인 '명품기획공연'과 '튜즈데이 모닝 콘서트' '시인의 목소리 공연' 중 관객이 선택할 수 있다.
시즌 티켓 제도는 예술의전당, 엘지아트센터 등 국내 최고 공연장 등이 최근 시행하기 시작한 연간마케팅 시스템으로, 공연 애호가들에게는 좋은 좌석을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공연장으로서는 장기적으로 프로그램을 준비해 대외적인 신뢰도를 높이고 충성도 높은 관객을 확보할 수 있는 마케팅 방안이다.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무대로 꾸며지는 공연인 '명품 초이스'는 각 공연별 최고등급 좌석으로 3월 11일까지 100매 한정 판매된다. 7개의 명품 공연을 모두 선택하는 '초이스 올(ALL)'을 구매하면 40%, 5개 공연을 선택하면 30%, 3개 공연을 구매하면 20%를 할인받는다.
'튜즈데이 모닝 초이스'는 한 달에 한 번씩 다양한 장르의 예술가들이 무대를 찾는다. 튜즈데이 모닝 초이스는 12월까지 모두 10편의 공연을 초이스 10, 7, 5 등 선택하는 편 수에 따라 20~30% 할인된 금액으로 선택할 수 있다.
'시인의 목소리 초이스'는 2013년 정진규, 정희성, 허영자, 나태주, 김광규, 노향림 등 한국 문단의 대표 시인들이 무대에 오른다. 시인이 육성으로 들려주는 대표 시를 만나고, 시와 인생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 인생의 동반자인 음악친구와 함께 한 달에 한 번 감성을 느끼게 한다. 이달부터 12월까지 11편의 공연을 초이스 10, 7, 5로 나누어 20~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관람할 수 있다. 053)668-1567.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