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김종민, 감각적인 패딩 베스트 스타일 공개! '이목 집중'
요즘 인기 급부상 중인 예능 대세 김종민의 뛰어난 동안 패션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강원 삼척편'(이하 1박 2일)에서는 태권소녀 황경선에게 겁도 없이 도전했다가 혼나는 김종민의 모습이 그려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가운데 그가 입고 등장한 감각적인 패딩 베스트 스타일이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톤 다운된 옐로우와 블루 컬러 배색에 레터링으로 디테일을 준 패딩 베스트를 착용한 김종민의 모습을 본 사람들은 언제나 경쾌한 그의 캐릭터와 패딩 베스트가 잘 어울린다는 평을 하기도 했다. 본래 패딩 베스트는 뛰어난 보온성과 활동성을 자랑하는 아이템으로 요즘 같은 간절기에 아우터로는 제격이다. 또 스포티한 매력이 넘치기 때문에 동안 패션을 연출하기에 좋다. 이에 김종민이 스타일링 한 패딩 베스트 같은 경우에도 유치하지 않고 세련된 컬러 배색과 적당한 부피감으로 그를 더욱 어려 보이게 만들어 주었다.
이에 대해 김종민 패딩 베스트 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종민 패딩 베스트, 너무 예뻤다", "김종민 패딩 베스트는 심플하지만 컬러 배색이 되어 있어서 밋밋하지 않아 보인다", "김종민이 입은 패딩 베스트는 진짜 사람을 어려 보이게 만드는 듯", "김종민 패딩 베스트, 봄에 입으면 진짜 예쁠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종민의 스타일리시한 패딩 베스트는 지난 '1박 2일-충남 부여편'에서 성시경도 입고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