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3일 '나얼' 출연! 방송 공포증 의혹 해소하나?

입력 2013-02-17 23:22:31

다큐3일 '나얼' 출연! 방송 공포증 의혹 해소하나?

다큐3일에 가수 나얼이 출연한다.

지난 14일 KBS 2TV '다큐멘터리 3일' 측은 "오는 17일 방송되는 '다큐3일'에서는 유영석, 나얼, 황정민 아나운서 등 라디오 DJ들이 출연해 라디오 제작현장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얼이 진행하는 심야 음악 전문 방송 '음악세계'의 제작현장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22년 전 첫 전파를 탄 '음악세계'는 LP음반으로 음악을 소개하는 유일한 방송으로, 좀처럼 방송 출연을 하지 않았던 나얼이 정겨운 LP음반과 함께 '다큐3일' 카메라 앞에 등장할 것으로 예고됐다.

특히 나얼은 그동안 TV노출을 꺼리며 예능, 토크프로그램 등에서 만나볼 수 없었기 때문에 '방송 공포증'이 있는 게 아니냐는 지적이 제기돼 왔다.

나얼이 이번 '다큐 3일' 출연으로 의혹을 해소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주목된다.

나얼 다큐3일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얼 진짜 방송 첨인가" "나얼 얼굴 없는 가수인 줄 았았더니" "앞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밖에도 이날 '다큐3일'에서는 장수 프로그램인 유영석의 '밤을 잊은 그대에게' 황정민 아나운서의 '황정민 FM대행진' 등 KBS 라디오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날 '다큐3일'에서는 김광진, 왕영은, 정한용, 유영석 등의 KBS 라디오 DJ들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되는 다큐3일은 오는 17일 밤 10시 55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