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이혜정 딸 폭로 "우리 엄만 밥 물도 못 맞춰~!" 엥?
'빅마마' 이혜정이 방송에 함께 출연한 딸 고준영 셰프의 연이은 사생활 폭로로 진땀을 흘렸다.
퓨전 한식 셰프 고준영은 오는 16일밤 10시 방송되는 MBN 신개념 푸드 토크쇼 에 출연, "이혜정씨가 집에서 밥을 잘 해주냐"는 MC 허수경의 질문에 "보기와는 다르게 엄마는 밥물도 못 맞춘다"고 폭로했다.
이어 이 날의 테마 음식인 김치찌개에 대해 얘기하던 고준영은 "함께 김장을 할 때마다 엄마는 배추 100포기를 사다 놓고 어디론가 사라진다"고 2차 폭로를 감행, 이혜정을 멘탈 붕괴에 빠뜨렸다.
이에 함께 출연한 패널들은 "이혜정씨 내일부터 CF 다 끊기겠다"며 농담 섞인 걱정을 건넸고 이혜정은 "애써 다 키워놨더니 방송 나와서 별 소리를 다한다"며 어쩔 줄 몰라 했다.
이 날 방송에서 이혜정-고준영 모녀는 시종일관 '톰과 제리'처럼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이며 스튜디오에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하지만 고준영은 최근 타 방송에서 "엄마와는 친구처럼 잘 지낸다. 오빠가 결혼을 한다면 엄마는 좋은 시어머니가 될 것"이라며 이혜정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혜정-고준영 모녀의 폭로전이 공개되는 MBN 신개념 푸드 토크쇼 는 16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