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돌 '보라&민아', 이번엔 패션배틀!! '승자는 누구?'

입력 2013-02-14 09:42:20

체육돌 '보라&민아', 이번엔 패션배틀!! '승자는 누구?'

씨스타 보라와 걸스데이 민아가 MBC '2013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선수권대회' 여자 높이뛰기 부분에서 접전을 펼쳐 화제를 모았다. 이날 두 사람은 마지막까지 선의의 경쟁을 펼쳤고 결국 민아는 보라를 꺾고 금메달을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이때 체육돌로 활약한 보라와 민아의 같은 원피스 스타일링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보라와 민아는 체육돌의 활기 넘치는 모습과 상반되는 매력을 뽐내는 원피스 스타일링을 연출한 것.

두 사람은 블랙 컬러의 원피스에 레드 포인트가 가미된 원피스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보라는 굵은 웨이브 헤어와 까무잡잡한 피부가 원피스와 어우러져 섹시하고 도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반면 민아는 원피스와 함께 자연스럽게 내린 앞머리와 긴생머리를 연출해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매력에 힘을 더한 원피스는 망고스틴의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보라, 민아처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보라처럼 매혹적인 느낌을 살리고 싶을 땐 블랙 컬러의 아우터, 스터드 장식이 더해진 슈즈와 매치해도 좋다. 민아처럼 러블리한 분위기로 연출하고 싶다면 밝은 컬러의 가디건, 여성스러운 헤어밴드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때 하이힐 보다는 앙증맞은 플랫슈즈를 매치해 소녀감성을 자극할 수 있다.

㈜패션지오 망고스틴의 관계자는 "보라와 민아는 활발한 체육돌의 느낌을 벗어나 원피스로 각자의 매력을 살려냈다"며 "블랙과 레드 컬러가 더해진 원피스는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