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스 워드 좀비 변신 '워킹데드3' 출연! 같은사람 맞아? "완벽 분장"

입력 2013-02-07 14:42:07

하인스 워드 좀비 변신 '워킹데드3' 출연! 같은사람 맞아? "완벽 분장"

'하인스 워드 좀비 변신' 소식이 화제다.

한국계 스포츠스타 하인스 워드가 좀비로 변신한다.

FOX채널에서 11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워킹데드 시즌3- part 2' 9회에 한국계 대표 스포츠선수인 하인스 워드가 좀비로 깜짝 등장한다.

'워킹데드'를 통해 처음으로 드라마에 도전하는 하인스 워드는 '워킹데드'에서 T-도그 역으로 열연을 펼친 아이언E 싱글턴(IronE Singleton)과의 친분으로 출연하게 됐다.

하인스 워드는 2012년 에미상 특수 분장상을 수상한 '워킹데드'의 실감나는 특수 분장을 통해 완벽한 좀비로 재탄생했다.

하인스 워드는 '워킹데드' 촬영 후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 이었다" 고 소감을 밝히면서 "좀비 분장 후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보면서 소스라치게 놀랐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워킹데드'는 좀비로 가득한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드라마로, 현지에서 지난해 10월 첫 방송된 '워킹데드 시즌3' 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설 연휴의 마지막인 11일 밤 11시에 '워킹데드 시즌3 part 2'의 시작을 알리는 9회 역시 미국과 동시에 방송하며, 페이스북과 FOX채널을 통해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