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스토리: 악당상어 소탕작전' 송사리 다운로드 영화 1위!
영화다운로드 웹하드 송사리는 "평화로운 산호마을을 지키는 슈퍼 영웅 '파이'가 악당 상어'트로이'와의 대결을 벌이는 애니메이션 '파이스토리: 악당상어 소탕작전' 이 새롭게 출시 되면서 다운로드 1위의 자리를 차지했다" 고 전했다.
더빙으로 더욱 재미를 더해주는 '파이스토리'는 현재 SBS '정글의법칙in아마존'에서 생생한 리얼 탐험을 그리면서 일행을 이끄는 병만족장 김병만과 병만족 일행으로 출연중인 류담도 함께 참여했다.
청소년 성범죄의 심각성을 일깨워준 영화 '돈크라이 마미' 에서 열연한 남보라 역시도 더빙에 참여하였다. 올 1월 초에 개봉했던 '파이스토리'는 교훈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어른과 아이들 모두 재미있게 볼 수 있는 훈훈한 애니메이션으로 평가 받았던 작품이다.
2위도 역시 올 초 개봉되었던 애니메이션 '빨간머리앤 : 그린게이블로 가는길' 이 랭크되었다. 웹하드 송사리는 "예전에 보았던 사랑스런 소녀 빨간머리 앤의 추억의 만화를 극장판으로 옮겨 클래시컬한 배경음악과 함께 나오는 아름다운 풍경화는 언제 봐도 감명 깊고 보는이에게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어 네티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 같다"고 전했다.
3위는 '광해, 왕이 된 남자'가 그 뒤를 이어가고 있으며, 그밖에 '파닥파닥'과 '점박이'도 순위에 진입해 있어 애니메이션이 순위권을 장식하고 있다.
드라마 부문은 2일 첫방송 부터 화제를 모은 SBS '돈의 화신'이 1위를 차지했다. 아역배우 박지빈의 성숙한 연기로 호평을 받으며 자유분방한 매력의 주인공 '이강석'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위는 국민드라마 KBS2 '내 딸 서영이' 가 차지했다.
종영 막바지를 달려가고 있는 시점에서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으로 더욱 더 극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뒤로 MBC '백년의 유산' 이 3위를 차지했다. 모든 기억이 돌아오면서 독 오른 채원(유진)이 방영자(박원숙)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철규(최원영)를 빼앗을 것을 선전포고를 하면서 앞으로 변하게 될 채원의 모습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예능 부문은 SBS '서바이벌오디션K팝스타' 가 생방송 진출자 TOP 10 결정전을 치루는 과정에서 소름과 눈물이 어우러진 대반전의 향연으로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2위는 MBC '일밤- 아빠 어디가' 가 차지했다.
3일 방송분에서는 다섯 아빠와 아이들의 겨울 캠핑을 모습을 담아내며 순수하고 속 깊은 아이들의 모습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해냈다. 특히 가수 바이브 윤민수의 아들 윤후의 어록이 이목을 끌고 있어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그뒤로 KBS2 '개그콘서트' 가 뒤를 이으며 3위에 랭크 되었다. 새 코너 ' 나쁜 남자'의 인기가 치솟고 있고 배우 황신혜가 깜짝 출연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