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영 '신순정녀' 신동엽 과거 '스크랩북' 공개
'신순정녀'로 예능에 도전한 황인영이 신동엽의 과거 사진들을 공개했다.
지난 31일(목) 방송된 제이콘텐트리(대표 임광호) 방송부문 자회사인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의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이하 '신순정녀')에 모습을 드러낸 황인영은 "신순정녀에 출연하게 된 이유는 신동엽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의아해하는 MC 신동엽과 순정녀들에게 황인영은 "사실 신동엽의 팬이다. 어려서부터 모아온 신동엽의 스크랩북을 선물로 가져왔다"며 즉석에서 자료를 공개했다.
감동을 받은 신동엽은 뿌듯해하며 스크랩북을 넘겨 보았다.
하지만 자신의 예전 사진들은 물론 과거 연인이었던 이소라와 함께 촬영한 휴대폰 광고까지 들어있는 리얼한 상황에 얼굴까지 빨개지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황인영은 이번 방송을 통해 포털 사이트에 적힌 81년이 아닌 78년생임을 고백했다. "포털 사이트마다 오류가 있는 것이다"라고 해명하는 황인영에게 신동엽은 "팬이라더니, 너 내 누나는 아니지?"라고 말해 사람들을 폭소케 했다.
'남자를 숨 막히게 할 것 같은 여자는?'이라는 주제로 첫방송을 시작한 '신순정녀'. 2월 1일(금) 오후 4시 40분에 재방송된 첫 회는 시청률 1.197%(남성 30대, TNmS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첫방송은 5일(화) 낮 12시 40분, 6일(수) 밤 9시 50분에 QTV를 통해 재방송된다. 이본, 황인영, 정가은, 정경미, 솔비, 박은지, 김예원이 순정녀 패널로, 추성훈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신순정녀'는 매주 한 가지 주제를 놓고 게스트 그룹이 선정한 순위를 순정녀들이 직접 정한 순위와 맞춰보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이 출연해 순정녀들과 자신들의 생각을 비교하며 강하고 화끈한 토크 배틀을 벌인다.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에 QTV를 통해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