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시간 정성 청혼 모습에 여자들 심장은 두근두근!…청혼 종결자네
'200시간 정성 청혼'이라는 외국인 남성의 고백 사연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00시간 정성 청혼'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게시물은 한 외국인 남성이 현재의 아내를 얻기 위해 정성을 들여 청혼했던 과정 모습을 담은 것으로 대단한 정성과 노력이 보여 보는 이를 하여금 찬사를 자아냈다.
남성이 200시간의 정성을 쏟아 만든 것은 단순한 수납함으로 보이지만 이 속에는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비밀이 숨어있었다. 수납함의 비밀을 모르던 여자 친구는 한참동안 이 상자를 사용하고 나서야 남자친구에게 황금색 열쇠 2개를 건네받았고, 수납함 아래 숨겨졌던 열쇠구멍에 열쇠 두 개를 합체해 꽂았을 때 비로소 선물의 정체를 알게 됐다.
사진을 올린 남성이 설계부터 제작까지 직접 맡았던 이 '비밀의 상자' 하단에는 여자친구에게 청혼을 할 다이아몬드 반지가 숨어있었던 것이다. 이 남성은 이 수납함을 만드는 데 200시간 이상이 소요됐고 기계 작업만 36시간이 걸렸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주었다.
'200시간 정성 청혼'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여자친구 정말 좋겠다" "200시간 정성 청혼 나도 받아보고 싶네" "200시간 동안 정성을 들이다니 대단하다" "남자 대단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