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로 보는 세상] 배우 김태희'가수 비 열애설 사실 확인

입력 2013-01-10 15:16:46

▶배우 김태희와 가수 비의 열애설이 사실로 확인됐다. 이달 1일 김태희의 소속사 측은 "김태희와 비가 만난 것은 사실이고, 현재 호감을 느끼며 상대를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며 "만난 것은 1개월 남짓"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배우 고 최진실의 전 남편이자 프로야구 선수로 활약했던 조성민이 6일 오전 5시쯤 서울 강남구 도곡동 자택에서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조성민이 여자친구에게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그동안 고마웠다. 내가 없어도 꿋꿋하게 잘 살아라' 등의 글을 남겼고, 부검 결과 등으로 미뤄 자살한 것으로 결론 내렸다.

▶혈세로 노후보장? 만 65세 이상 전직 국회의원에게 월 120만원씩 지급하는 연금 예산안이 국회에서 통과돼 국민들이 분노했다. 대선 전 '특권 내려놓기'를 외치며 국회의원 연금 폐지를 약속했던 정치권이 대선 직후 입을 닫고, 행동을 바꾼 것. 특히 일반 국민은 월 30만원씩 30년을 납입해야 받을 수 있는 연금을 국회의원은 단 하루만 의원직을 맡아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에 성토가 이어지고 있다.

▶'국민 이상형' 김태희를 얻었지만 군인 신분인 '비'는 괴롭다. 국방부가 비에 대해 영외 외박 및 복무 복장 규정 위반 등에 대한 처분을 논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는 일반 사병의 2, 3배 수준인 71일의 휴가'외박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휴가 특혜 논란에 휩싸인 상황. 또 부대 밖에서 군모를 착용하지 않은 모습을 찍은 사진도 공개됐다.

▶법원이 처음으로 '화학적 거세' 판결을 내렸다. 3일 서울남부지법 형사11부는 미성년자들을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된 표모 씨에 대해 징역 10년'10년간 신상정보 공개'3년간 성충동 약물치료 이행을 명령했다. 표 씨는 2011년 11월부터 7개월간 스마트폰 채팅으로 만난 10대 5명과 성관계를 한 뒤 이들의 알몸 사진 및 성관계 동영상을 온라인에 퍼뜨리겠다고 협박,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가 6일 전국피겨종합선수권대회에서 여자 시니어 종목 우승을 차지했다. 김연아는 이날 총점 210.77점을 기록하며 우승, 2013년 피겨세계선수권대회 출전권을 얻었다.

▶고영욱이 또 성추행 혐의로 붙잡혔다. 경찰에 따르면 고영욱은 지난해 12월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길가에서 A양을 자신의 차 안으로 끌어들여 몸을 만지는 등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해당 장소의 CC(폐쇄회로)TV 영상을 확보, 사실을 파악하고 있다.

◆금주의 검색어 순위(1월 1~7일))

1. 김태희'비 열애 인정

2. 조성민 사망

3. 국회의원 연금 통과

4. 비 휴가 특혜 처분 논의

5. 화학적 거세 첫 판결

6. 김연아 우승

7. 고영욱 또 불구속 입건

자료:네이트(www.nate.com)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