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스키장 패션 공개 '알록달록'…"통통 튀는 패션! 조권스럽네~"
그룹 2AM의 멤버 조권이 힐링 여행 중 통통 튀는 스키장 패션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4일 오후 조권은 자신의 트위터에 "안시 근처 라클루자 스키장! 대자연 힐링^^ 제 사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진짜 아름다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조권이 공개한 사진들에는 유럽 여행을 떠난 그가 알프스 스키장에서 행복한 힐링 타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조권은 평소 그의 밝은 성격처럼 알록달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보드 복을 입고서 환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엄마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또 조권은 다른 사진에서는 어린아이처럼 위트 넘치는 모자를 쓰고 브이를 그리거나 성능 좋은 보드 복으로 춥지도 않은지 새하얀 눈밭에 드러누워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그의 말처럼 힐링이라는 말에 걸 맞게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기도.
이에 조권 스키장 패션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권, 패션 완전 귀엽다. 진짜 자기 이미지랑 딱 어울리는 옷 입었네. 완전 귀요미", "조권 귀여워! 스키장 나도 가고 싶다! 누구랑 가신 거에요?", "오빠랑 커플 보드 복으로 맞춰야겠네요. 어디 제품인가요?", "오빠 고글 완전 성능 좋은 듯. 오빠 팔 다 비쳐요", "오빠가 입은 보드 복 예뻐요. 오빠한테 진짜 잘 어울리는 듯^^", "오빠 모자 완전 귀여워요!!! 얼른 돌아오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