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하고 댄디한 '김명민' 슈즈 스타일 따라잡기 "남성들은 여기여기!"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에게 있어 슈즈는 패션의 완성이다.
최근 SBS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에서 '김명민'이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발끝까지 완벽한 패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SBS '드라마의 제왕'에서 드라마 제작사 대표를 열연중인 '김명민'은 올백 헤어를 고수하며 댄디하고 반듯한 슈트 스타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슈즈까지 완벽 연출해 주목 받고 있다.
그는 지난 6, 7회에서 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럭셔리한 코트에 베스트와 넥타이를 활용한 클래식 룩을 선보였는데 자칫 어둡고 평범할 수 있는 포멀 룩에 밝은 브라운 컬러가 인상적인 '브루노말리'의 슈즈를 포인트 매치했다.
그가 선택한 매끄러운 가죽 소재의 슈즈는 깔끔한 레이스 업 디테일이 돋보이며 앞 코 부분이 좁아지면서 둥글게 마무리된 클래식한 슈즈로 포멀 룩에 잘 어울린다.
슈트에는 보통 어두운 컬러의 슈즈만을 매치하는 경우가 많은데 '김명민'은 컬러가 돋보이는 슈즈를 매치해 남과 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이며 남녀불문하고 시선을 모으고 있다.
한편, '김명민'이 열연 중인 SBS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은 종영 2회만을 남겨두었으며 월, 화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