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손준호 신용카드 선물 "통큰 남자?…휴지 길이까지 계산하는 남자!"

입력 2012-12-27 11:57:15

김소현 손준호 신용카드 선물
김소현 손준호 신용카드 선물 "통큰 남자?…휴지 길이까지 계산하는 남자!" (사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김소현 손준호 신용카드 선물 "통큰 남자?…휴지 길이까지 계산하는 남자!"

'김소현 손준호 신용카드'

연애시절 김소현이 손준호에게 신용카드를 받은 에피소드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3' 멘토 김소현, 김태원, 김연우, 용감한 형제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연하 남편인 손준호에게 연애시절 신용카드를 선물로 받았다고 고백했다.

김소현은 "남편과 연애할 때 선물로 신용카드를 받았다. 남편이 '이제 당신 카드는 쓰지 말고 내 카드를 써라'라며 신용카드를 만들어 줬는데 내 성격에 그 카드를 쓰지 않을 거라는 걸 잘 알기 때문에 준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에 MC들이 결혼 후 차이점을 물어보자 김소현은 "결혼 후 샤워를 하는데 갑자기 찬물이 나왔다. 남편이 보일러를 껐다"며 "나중에 설명을 들어보니 여름인데 보일러가 켜져 있어서 껐다고 하더라. 낮에 샤워하면 불도 끈다"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결혼 후 장을 보러 갔는데 휴지 길이를 계산하고 있더라"라고 덧붙여 남편의 검소한 성격에 대해 언급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