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공 회원들 '제주 아덴힐' 프리미엄 서비스

입력 2012-12-17 07:25:28

업무제휴 협약 체결 그린피·리조트 할인

아덴힐 골프 코스의 억새
아덴힐 골프 코스의 억새
이달 3일 제주도 아덴힐GC 클럽하우스에서 있었던 팔공CC와 아덴힐GC의 협약식.
이달 3일 제주도 아덴힐GC 클럽하우스에서 있었던 팔공CC와 아덴힐GC의 협약식.
아덴힐 단독형 빌라
아덴힐 단독형 빌라

팔공컨트리클럽(대표 박한석)이 제주 아덴힐리조트 & 골프클럽(대표 윤형인)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팔공CC 회원들은 팔공CC 예약과를 통해 제주 아덴힐리조트(골프, 빌리지 숙박)에 예약을 할 경우 최대 60% 가까이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주중 그린피는 성수기에도 절반 가격인 6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비수기에는 이보다 더 할인된 5만원이다. 객실 요금도 성수기와 비수기 구분없이 50% 가까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성수기 주말의 경우 1박에 36만원인 객실 요금을 20만원으로 할인 적용받게 된다.

제주 아덴힐리조트 & 골프클럽(http://www.ardenhillresort.com)은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산 32번지에 자리 잡고 있으며 제주공항에서 30분 거리로 교통 여건도 뛰어난 편이다. 18홀 정규코스 골프장과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스파&테라피 등으로 구성돼 있어 레저와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114~163㎡평형 단독형 빌라(콘도)도 마련돼 있다. 골프장 회원이 따로 없이 빌라 회원이 곧 골프장의 오너라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골프 코스는 2011년 대한민국 10대 뉴코스로 선정되기도 했다. 빌라 회원이면 노부킹으로 무제한 라운딩이 가능하며 1인, 2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이동관기자 dkdk@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