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새마을부녀회(회장 신경옥)는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왜관소공원(內)에서 회원1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아름다운 나눔! 2012 사랑의 김장 담가 주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행사에는 백선기 칠곡군수 내외분과 칠곡군새마을회(회장 윤기한), 새마을지도자칠곡군협의회(회장 장학수), 새마을문고칠곡군지부(회장 이동진)등이 참석해 배추 양념버무리기에 동참했다.
사랑의 김장 담가 주기 행사는 소외된 곳에서 생활하는 틈새계층 이웃에게 김장 김치를 담가 전달해 훈훈한 정이 넘치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서 '잘사는 군민 새로운 칠곡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새마을부녀회원들이 3일간 배추 2,000포기로 정성을 듬뿍 담아 김장 김치를 마련해 소년 · 소녀가장, 홀몸어르신, 한부모 가정 등 관내 차 · 상위 계층가정 500가구에 직접 전달했다.
또한 칠곡군청 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권용대)는 칠곡군새마을회에 '아름다운 나눔! 2012 사랑의 김장 담가 주기'행사와 관련해 칠곡군 관내 어려운 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성금 100만원을 기탁하고 노력봉사도 함께하며 정성을 보탰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