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웨딩드레스 '착한남자'와 결혼?…"송중기, 세상어디에도 없는 신부와 결혼?"
'문채원 웨딩드레스'
'문채원 웨딩드레스'가 화제다.
KBS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이하 착한 남자)'의 문채원이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지난 주 방송된 '착한 남자' 16회에서는 강마루(송중기)와 서은기(문채원)가 진심을 담은 첫 키스 이후 결혼을 약속하는 장면이 그려진 가운데 루 역)-문채원(서은기 역)이 진심을 담은 첫 키스 이후 결혼을 약속하는 장면이 전파를 탄가운데 문채원의 기억이 되돌아와 송중기에 대한 극심한 충격과 배신감을 느끼면서 막을 내렸다.
그런 가운데 문채원이 순백색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단아함과 우아함을 뽐내는 웨딩드레스 사진이 공개됐다.
이 장면은 7일 방송될 17회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으로 이처럼 송중기-문채원이 모든 위기를 극복하고 무사히 결혼에 골인하는 것인지 쉽사리 어떤 것도 예측할 수 없어서 궁금증이 더 커지고 있는 중이다.
'착한 남자' 관계자는 "문채원이 끝내 자신의 기억이 돌아왔음을 숨기고 송중기와 결혼을 할 것인지 다시 아슬아슬한 사랑을 시작한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채원 웨딩드레스를 접한 누리꾼들은 "문채원 웨딩드레스 정말 예쁘다" "문채원 웨딩드레스 눈에 쏘옥 들어오네" "두 커플 결혼 했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문채원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하는 '착한남자' 17회는 7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