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요, 미스터 김! '연애도 안 해본 총각 아빠에게 네 아이가?'…"따뜻한 드라마 온다!

입력 2012-11-02 15:44:57

힘내요, 미스터 김!
힘내요, 미스터 김! '연애도 안 해본 총각 아빠에게 네 아이가?'…"따뜻한 드라마 온다!"(사진=KBS 1TV의 새 일일드라마 '힘내요, 미스터 김!')

힘내요, 미스터 김! '연애도 안 해본 총각 아빠에게 네 아이가?'…"따뜻한 드라마 온다!"

'힘내요, 미스터 김!'

KBS 1TV의 새 일일드라마 '힘내요, 미스터 김!'이 화제다.

1일 여의도 63시티에서 KBS 1TV의 새 일일드라마 '힘내요, 미스터 김!'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홍석구 PD는 "혈연으로 구성된 가족이 일탈과 폭력을 저지르고, 가족이란 이름으로 갈등을 봉합하는 내용은 온당하지 못하다고 봤다"며 "핏줄은 아니지만 서로 위하는 마음으로 가족이 되는 게 이 드라마의 전제"라고 설명했다.

주인공 '김태평' 역의 김동완은 "우리 드라마를 하나하나 살펴보면 막장이 될 요소는 많지만 그렇게 가지 않을 예정"이라며 "따뜻한 드라마로 사랑받을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천지영' 역의 최정윤은 "이런 캐릭터들로 드라마가 될 수 있다는 게 좋다"며 "시청자들도 그걸 알아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힘내요, 미스터 김!'은 결혼은 커녕 연애도 안 해본 남자 김태평(김동완)이 졸지에 성(姓)이 다른 네 명의 아이들의 보호자가 되어 '사랑'으로서 가족이라는 단단한 울타리를 만들어나가는 과정을 그린 일일 드라마다.

한편, '힘내요 미스터 김!'은 5일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25분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